미용
제목
문재인 대통령이 14일 청와대에서 열린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 임명장 수여식에서 그룹 BTS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뷔, 제이홉, 진, 문 대통령, RM, 슈가, 지민, 정국. BTS, 제76차 유엔총회 참석으로 특사 활동 본격 시작   문재인 대통령은 14일 오전 청와대에서 방탄소년단(BTS)에게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 임명장을 수여했다.문 대통령은 지난 7월 코로나19 극복, 지속가능한 성장 등 미래세대를 위한 글로벌 의제 관련 국제적 협력을 주…
007 노 타임 투 다이 포스터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두 편,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007 노 타임 투 다이’ 익스트림 액션과 스펙터클한 비주얼, 돌비 시네마에서 온전한 몰입감으로 즐길 수 있어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9월 화려한 액션으로 극장가를 수놓을 신작 영화 두 편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Shang-Chi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과 ‘007 노 타임 투 다이(007 No Time to Die)…
주터키한국문화원, 아이돌 그룹 ‘동키즈’ 초청 K-팝 콘서트5000여명 참석…문화원 주최 행사로 역대 최대 인파   주터키한국문화원(이하 문화원)은 지난 8월 28일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동키즈’의 K-팝 콘서트 및 팬미팅을 현지시간 오후 7시 30분부터 약 2시간동안 앙카라 시내에 위치한 켄트파크백화점 야외공연장에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문화원은 주재국 내 최대 한류 콘텐츠인 K-팝에 대한 한류팬들의 관심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이 콘서트를 기획 했으며, 동키즈 인기곡 5곡, 전 세계 …
     사진출처 : 관세청 촬영일 : 2021.08.27 촬영장소 : 서울특별시 > 서울본부세관 ​임재현 관세청장은 관세청 개청 51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27일 금요일, 서울세관 10층 대회의실에서 배우 진기주를 관세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임재현 관세청장은 “진기주 홍보대사가 가진 긍정과 바름의 에너지가 국민에게 관세청을 널리 알리고, 더 나아가 성실납세 문화 정착과 공정무역 질서 확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관세행정 홍보에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는 부탁과 함께 위촉패를 수여했다.…
‘깍두기 캠페인’에 동참한 배우 김정화 ‘깍두기 문화’ 부활 돼 ‘같이 놀자’ 운동 일어나길   배우 김정화가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가 진행하는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왕따 말고 깍두기(이하 깍두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깍두기 캠페인은 가장 어린 친구나 약한 친구들,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을 깍두기로 정해 함께 놀던 과거의 깍두기 문화를 되살려 아이들 사이에서 ‘같이 놀자’ 운동이 일어나길 바라는 소망을 담은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이다. 평소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온 김정화는 따돌림 없는 아름다운 학교를 만들…
백지영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가 2021년 ‘자랑스러운 백제예술인대상’ 수상자로 가수 백지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자랑스러운 백제예술인대상은 매년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수많은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 감독, 연출가들 가운데 모교를 빛낸 예술인 1인을 선정해 수상한다. 수상자 선정은 재학생, 졸업생, 교수, 예술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 위원 500명의 투표로 결정된다. 특히 이 상은 대학 재학 당시 스승이었던 교수들과 방송연예과 선후배 동문이 직접 수상자를 선정한다는 점에서 더 뜻깊다. 올해 수상자로 선정된 …
왼쪽부터 레아 멤버 수진, 지예, 별하, 은정, 재은 데뷔곡 TIME TRAVEL, 2000년대 초 유로 팝 댄스에 일렉트릭 사운드 돋보여   IO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레아(RHEA) 마케팅을 홍보·담당하는 문화저널코리아는 K-POP의 새바람을 일으킬 레아 멤버들을 데뷔 전 공개했다. 신인 걸그룹 레아는 대지의 풍요로움을 관장하는 고대 그리스 ‘대지의 여신’ 레아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여신답게 가수에게는 무대를 풍요롭게 하고 관객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공연의 완성도와 철학적 가치를 담아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아…
아들과 함께 깍두기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정태우 학교폭력예방 위한 ‘깍두기 캠페인’ 많이 알려지길   배우 정태우가 사단법인 따뜻한하루가 진행하는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왕따 말고 깍두기(이하 깍두기 캠페인)’에 동참했다. 깍두기 캠페인은 가장 어린 친구나 약한 친구들,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을 깍두기로 정해 함께 놀던 과거의 깍두기 문화를 되살려 아이들 사이에서 ‘같이 놀자’ 운동이 일어나길 바라는 소망을 담은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이다. 평소 친분이 있는 배우 이태란의 추천을 받아 깍두기 캠페인에 참여한 정태우는…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에서 8월 첫째 주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주간 명예의 전당’에 2주 연속으로 올랐다. 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투표를 집계, 매일 한국 시간 자정에 리셋하며 이 순위의 누적 투표로 일간·주간·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올리고 있다. 8월 첫째 주 주간 랭킹에서 지민은 총 2892만4337하트를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2076만930하트의 방탄소…
가수 겸 배우 전효성.(사진=IOK COMPANY) 한복 홍보 행사 참여·누리소통망 등 통해 한복문화 널리 알려   가수 겸 배우 전효성 씨가 한복 홍보 행사에 참여하고 누리소통망(SNS) 등을 활용해 한복문화를 널리 알린다.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하 공진원)과 함께 ‘2021 한복 홍보대사’로 전효성 씨를 위촉한다고 28일 밝혔다.문체부와 공진원은 유명인사와의 협업으로 국내외에 한복문화를 알리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한복 홍보대사를 위촉하고 있다. 작년에는 배우 권나라 씨가 ‘2020 한복 홍보대…
  방탄소년단, BTS가 문재인 대통령의 특별사절로 임명됐다.BTS는 오는 9월 유엔총회에 참석해, 전 세계인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발표하는 곡마다 빌보드를 휩쓸고 있는 전 세계의 아이돌 BTS.문재인 대통령이 케이팝 스타 BTS를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로 임명했다.박경미 청와대 대변인에 따르면 “문재인 대통령은 지속가능한 성장 등 미래세대를 위한 글로벌 의제를 선도하고, 국제사회에서 높아진 우리나라의 위상에 맞는 외교력의 확대를 위해, 방탄소년단을'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의 무대 배경인 가상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재구현한 실감콘텐츠. 한류 대표콘텐츠 융·복합 실감콘텐츠 전시 ‘한국:입체적 상상’ 개막   프랑스 파리에 영화 <기생충>의 저택, 반지하 등 배경 속으로 들어가 실감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또 방탄소년단(BTS)의 공연 무대를 실감 영상으로 즐길 수 있다.문화체육관광부는 유네스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6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 유네스코 본부에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등 한류를 대표하는 콘텐…
KBS 전 아나운서 이혜성 전현무♥이혜성, 3세대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화보 촬영장에서 ‘동안 피부’ 자랑   셀리노는 서울대 출신 KBS 전 아나운서 이혜성이 전속 모델 브랜드인 ‘셀로니아’의 화보 촬영을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잡티 하나 없이 맑은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이혜성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 평소의 모범생 이미지에서 벗어나, 상큼하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며 긴 촬영 시간에도 굴욕 없는 투명한 피부 톤을 드러내 스태프의 찬사를 끌어냈다. 이혜성은 최근 모델이 되면서 새롭게 접한 바이오 코스메틱 셀로니아에 대…
2021 방송제작현장 안전교육 및 응급의료지원 사업 공고’ 포스터.문체부, 응급구조사·차량 파견 및 방역·위생관리 함께 제공   앞으로 추격·군중·화재 장면 등 위험 요인이 있는 방송 제작 및 촬영 현장에 응급구조사와 응급구조 차량을 파견해 신속한 응급처치와 긴급 이송을 지원한다.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이하 제작사협회)와 함께 안전한 방송제작 환경을 만들고 근로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28일부터 ‘방송제작 현장 안전교육 및 응급의료 지원 사업’을 올해 처음 시행한다고 밝혔다.제작현장에 코로나19 방역물품과 안전…
​연예계의 사랑과 감정싸움의 씁쓸한 뒷면   사랑과 전쟁이라는 드라마처럼 그야말로 드라마틱한 연예계가 떠들썩하다.서예지의 인성을 시작으로 배우 김정현과의 문제가 일파만파로 번지고 있다.배우 김정현을 조종했다는 인성 논란과 학교 폭력(학폭), 학력 위조, 스태프 갑질 논란에 휩싸이며 그가 CF 계약 해지 등 각종 손실을 감수하고 있다.막대한 손실과 법적책임을 두고 말들이 많은 것이다. 배우 김정현이 과거 드라마 ‘시간’에서 상대 역 서현과의 로맨스 장면을 삭제 요청한 이유를 서예지로 꼽았다. 두 사람의 연인 시절 문자 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