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제목
  배우/MC 장수애영화 ‘내 나이가 어때서’의 여우주연상 허진, 여우 조연상은 배우 장수애 지난 3월 14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국제스타영화제 조직위원회 주최, 국제스타협회와 한국문화예술신문사 주관하에 제2회 국제스타영화제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올해 제2회 국제스타영화제 상업영화부문 감독상에는 <달의 몰락> <머피와 샐리의 법칙>를 연출한 김문옥 감독과 <엄마없는 하늘아래>를 연출한 한명구 감독, 남우주연상에는 현재 상영중인 <기적의 시작>의 임동진, 여우주연상에는 &…
모모프레, 피로 회복을 위한 ‘리프레시 프로그램’ 선보여   모든 피로를 씻어내는 프리미엄 케어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회복 선사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모모프레가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현대인을 회복시켜 주는 ‘리프레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리미엄 케어를 통해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도와준다. 프리미엄 헤드스파 시스템 도히스파로 뇌 속까지 개운하게 리프레시 프로그램은 가장 예민한 기관이 몰려있는 목부터 머리 끝까지 프리미엄 헤드스파 시스템 ‘도히스파’를 활용한다. 도히스파는 숙련된 …
한국청소년연맹 이상익 사무총장과 홍보대사 앰퍼샌드원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   2024년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다국적 보이그룹인 앰퍼샌드원이 선정됐다. 지난해 11월 15일 데뷔 앨범 발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앰퍼샌드원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갖춘 실력파 그룹이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세계 여러 지역 출신의 맴버로 이뤄진 앰퍼샌드원이 신인다운 열정과 풋풋한 매력으로 최선을 다해 꿈을 이뤄가는 모습이 연맹이 응원하는 전 세계 청소년들의 모습과 닮아있기…
케이돌 10월 월간랭킹 득표수 진, 희승, 뷔, 천러 뒤이어   방탄소년단 지민이 케이팝 아이돌 인기차트 서비스 앱 ‘KDOL’에서 10월 월간랭킹 1위를 기록하며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았다. 2023년 10월 월간랭킹에서는 BTS 지민이 14억6659만1514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2억3214만9515표를 얻은 BTS 진, 3위는 9055만3755표를 획득한 엔하이픈 희승으로 각각 집계됐다. 케이돌은 세계 각국에서 투표할 수 있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 차트 서비스 앱으로 한국과 미국, 일본, …
(여자)아이들 소연 아무너케(I’m Okay) MV 스틸컷 인기 캐릭터와 아이돌의 이색 컬래버 핫 트렌드로 부상신선한 재미와 공감 추구하는 MZ세대 호응 속 음원, MV, 스페셜 굿즈, 생일 카페 등 다양한 활동 펼쳐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고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와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아이돌-캐릭터 컬래버가 새로운 컬래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그동안 아이돌의 컬래버는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인 시도와 결과물…
왼쪽부터 따뜻한 하루 김광일 대표이사와 배우 이태란이 위촉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배우 이태란 “국내·해외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 전하고 싶어요” 배우 이태란이 30일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이사 김광일) 나눔지기(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태란은 따뜻한 하루 사옥에서 열린 나눔지기 위촉식에 참여한 뒤 앞으로 따뜻한 하루와 함께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2021년부터 따뜻한 하루의 도시락 캠페인, 연탄 나눔, 깍두기 캠페인을 비롯해 올해 튀르키예 긴급구호 성금도 전달한 바 있는 이태란은 이날 따뜻한 하루…
 저소득·취약계층 소녀들 위한 ‘생리대 지원 캠페인’ 참여 댄서 아이키와 댄스 크루 훅, 배우 김예랑,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가 따뜻한 하루의 여성용품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댄서 아이키와 댄스 크루 훅(HOOK), 배우 김예랑, 방송인 출신 사업가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가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이사 김광일)의 여성용품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평소 개인적 친분이 있는 이들은 해피빈 기부자와 PVCS에서 후원하는 따뜻한 하루 생리대 지원 캠페인 행사 취지에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저소득, 취약계층 소녀들에게 작게나마…
 연예계 샛별이 팔방미인으로 거듭났다.   다방면으로 출중한 능력을 가진 모델이며 MC, 쇼호스트 등 활발하게 활동하는 나혜리가 요즘 주목받는 이유다.카메라 앞이나 무대 위에만 서면 그의 능력이 빛을 발휘에 아름다움을 맘껏 자랑하며 연예인으로서의 타고나 끼까지 보인다.화장품 광고로 시작하여 각종 광고에 출연하는 나혜리는 MC로서의 능력도 탁월하다.아침마다 요가로 시작하여 자신을 관리하며 늘 준비된 능력자로 남기를 원한다는 그는 무척 바쁜 활동으로 주목받는다. 무대에만 서면 행복해진다는 나혜리는 어렸을 …
2030 부산엑스포추진위원회의 1호 홍보대사인 이정재 배우. (사진=아티스트컴퍼니)  [부산 엑스포 유치를 응원합니다] ① 1호 홍보대사 이정재 배우“부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도시…첫 연출 영화 ‘헌트’ 촬영”   편집자 주‘2030세계박람회’ 개최 국가 결정이 5개월 여 앞으로 다가왔다. 정부는 ‘2030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오는 20~2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는 179개 회원국에게 부산의 저력을 알리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총회에서…
   BEYOND THE STORY 비욘드 더 스토리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출간한 공식 도서 ‘비욘드 더 스토리(BEYOND THE STORY : 10-YEAR RECORD OF BTS)’가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 출간 즉시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비욘드 더 스토리는 2013년 6월 13일 데뷔한 방탄소년단의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활동을 회고하고 미래로 비상을 기약하는 내용을 담은 책이다. 다양한 매체에서 K-팝(pop)을 비롯한 한국의 대중문화 전반을 글로 …
 최상의 아름다움의 잔치! 성황리에 마치다. 인격과 품격이 함께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대한민국 최고의 미에 여왕들의  진한 감동의 향기가 피어난 2023년 코리아베스트퀸모델선발대회가 지난 4월 7일 스카이 아트홀에서 열렸다.MC 김도헌 아나운서, 나혜리 아나운서의 멋진 진행으로 화려한 영상쇼를 시작으로 본선 무대에 오른 후보들은 자신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자랑하였다.심사위원의 세심한 관찰력은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보고자했다.정훈광 심사위원장은‘모두가 베스트퀸입니다.’라며‘…
 황금 연꽃, 11개 영화제에서 최고의 영화로 선택, 올해의 뛰어난 영화로 선정“황금 연꽃이 무대와 스크린 모두에서 전 세계 관객의 마음과 상상력을 사로잡을 때이다.”수상 경력에 빛나는 황금 연꽃의 무대 프로덕션은 홍콩에서 4회 연속 공연 동안 생중계 분호성(Boon Ho Sung)과 해리엇 청(Harriet Chung)이 출연한 황금 연꽃이 세계독립영화상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세계독립영화상(WICA)에서 황금 연꽃(Golden Lotus)이 2023년 2월 4일 최고의 작품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2022년 런던, 에든…
위촉장을 받는 코요태 희망차고 따뜻한 희망 메시지가 담긴 노래 국민 가수로 사랑받고 있는 3인조 혼성 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2023년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지난해 제이지스타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코요태는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아 ‘GO’를 시작으로 ‘영웅’과 ‘반쪽’까지 아이돌 못잖은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코요태는 평소 희망차고 따뜻한 희망 메시지가 담긴 노래를 통해 대중을 위로하고, 청소년을 응원하는 노래를 통해 건강한 대중문화를 이끌어가고 있기에 홍보대사…
  국제스타협회, 한국문화예술신문사 주관연출자 및 배우 누구나 지원 가능2월 25일까지 출품작 및 서류접수 제1회 국제스타영화제가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에 관련 사항 모두를 현재 접수 중에 있다. 세계 최고의 스타들과 영화인들이 함께 모여 축제의 장을 만들어 한류의 위대함과 아름다움을 함께 홍보한다는 취지다. 국제스타영화제는 창의적이면서도 다양한 주제를 모두 포용한다는 기획아래 시상의 폭을 대폭 넓혀서 많은 영화 관계자들과 스타들에게 기회제공을 한다는 것이다. 현재 접수 공모는 2월 25일까지 진행되…
  첫 월간 1위 달성   가수 이찬원이 트로트 가수 인기 차트 서비스 앱 ‘트롯스타’에서 1월 월간 랭킹 1위를 차지하며 가장 많은 스타를 받았다. 이찬원은 트롯스타 투표에서 5327만423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3769만2481표를 얻은 송가인, 3위는 1097만7265표를 획득한 양지은, 4위는 1005만5227표의 김희재, 5위는 771만6331표의 영탁으로 각각 집계됐다. 트롯스타 서비스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응원하는 트로트 가수에게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실시간 투표를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