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중코리아 충남대전 행사 성료
지난 7월의 첫날 신바람 공주 활기찬 미래의 도시이며 한때 백제의 수도였던 공주에서 우리 전통의 궁중한복쇼와 나라사랑의 독도사랑가요제로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백제 금강유역에 자리잡은 공주숲 블루베리 테마파크 야외 특설무대에서 제50회대한민국 독도사랑가요제와 궁중코리아충남대전 행사가 화려하게 펼쳐졌다
최관식 대한민국독도사랑협회 회장의 독도를 아끼고 사랑하자는 기념 메세지가 있었으며 아름다운 공주시에 찿아온 문화예술인들에게 항상 건강과 행복추구를 당부하는 김정섭 공주시장의 축사가 있었다.
또한 도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한영신, 충남도의회 의원의 축사와 공주숲 백제금강 페스티발이 앞으로도 성황리에 발전되고 모두의 건승을 기원한다고 김태성 대전 대덕구의회 의장은 말하였다.
김영미 신나는 가요장구를 시작으로 김덕 색소폰, 가수 하늘과구름. 탤런트 가수 온사랑, 가수 이구호, 팦페라 가수 김기종, 가수 정윤승, 가수 장영주, 가수 안동김, 가수 이영춘, 가수 강일, 가수 김용순 가수 노진영 가수 한하늘 가수 옥주, 가수 이명희등이 축하공연이 있었으며 독도사랑가요제 대상 가수 전해수, 최우수상 가수 최귀종, 금상 가수 이승준, 금상 송효숙 모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독도그리기 김안석 화가의 특별 퍼포먼스가 있었으며 문화예술대상 수상에는 한영신 충남도의회 의원, 김태성 대전대덕구의회 의장, 김안석 스님, 강현채 모델, 홍권표 스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종선 심사위원장은 더운 날씨에도 궁중한복을 입어 우리옷 사랑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심사위원으로 수고하신 이원경 교수, 노장덕 교수, 온사랑 탤런트, 장인상 대구지회장, 박명숙 모델, 이지흔 학교폭력예방협의회 대표, 정승현 모델, 임인혁 회장, 정광훈 가수위원장, 한정자 새서울예술단 단장 등이 하였다
궁중한복부문 퀸에는 미세스 백미화, 시니어 박진숙, 드레스부문 대상 박채빈. 퀸 김명화, 특별대상 권찬, 김민영이 영광의 수상을 하였다.
사회에는 심소원, 강현채, 백미화, 손정희, 리포터 최경숙 진행 김재근, 갈충로, 최미영, 전영국 촬영. 장영수. 이상웅. 정송, 전영월, 음향 사운드테크MR 최 궁중의상 협조에는 가수 박나리, 헤어, 메이컵에 조하영 등이 맡았다.
차혜숙 회장은 궁중한복 세계화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하였으며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삶의 질 향상에 솔선수범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독도사랑협회 / 한국문화예술신문 / 코리아스타쇼TV / 판다하나봉사단 / 선숙자 다문화중앙회 / 김덕음악교실 / 국제시니어모델협회(로프트) / 현대경제 / cnk방송 / chs tv / 궁중코리아tv / 한밤의tv시니어 / 한국연예축제일보 / 궁중코리아 모델협회 / 두리모아에이젠시 / 현대아트스쿨 / 새서울예술단등이 주관,후원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