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메리케이, 3년 연속 세계 스킨케어 및 색조 화장품 부문 직접 판매 브랜드 1위 선정

mamax 2025-06-29 (일) 13:37 2일전 6  


853012bf0417d6ce7743ffe8ead13ec6_1751171845_338.png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100개국 이상에서 50년 이상 시장 조사를 수행해 온 세계 최고의 글로벌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좋은 일이 세 번 연속으로. 상징적인 뷰티 브랜드이자 글로벌 기업인메리 케이(Mary Kay Inc.)3년 연속으로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 의해세계 스킨케어 및 색조 화장품 부문 직접 판매 1위 브랜드(#1 Direct Selling Brand of Skin Care and Color Cosmetics in the World)[1]로 선정됐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100개국 이상에서 50년 이상 시장 조사를 수행해 온 세계 최고의 글로벌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장 분석 및 소비자 통찰력 제공업체이다.
메리 케이의 최고경영자 라이언 로저스(Ryan Rogers)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의해 3년 연속으로 세계 스킨케어 및 색조 화장품 부문 직접판매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메리케이에게 엄청난 업적이라며 이러한 이정표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킨 및 뷰티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수년간의 연구 개발 및 마케팅 노력을 반영한다. 무엇보다도 이는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성공을 주도하고 있는 독립 뷰티 컨설턴트들의 혁신적인 힘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세계적인 인정 외에도 메리케이는 다음과 같은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 라틴 아메리카의 얼굴 메이크업 브랜드 1*
· 라틴 아메리카의 립 제품 브랜드 1*
· 멕시코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1*
· 멕시코의 스킨케어 및 색조 화장품 브랜드 1*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글로벌 리서치 디렉터인사라 봄프리(Sarah Boumphrey)이 상은 당사가 추적하는 산업 분야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우수성을 반영하는 것으로, 뷰티와 직접 판매도 예외가 아니다라며 수상 업체는 독립적인 연구, 글로벌 시장 분석, 심층적인 카테고리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엄격하고 데이터 기반의 평가 과정을 통해 선정된다. 유로모니터는 메리케이와 같은 선도적인 기업과 협력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러한 성과는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성과와 품질에 대한 그들의 헌신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전 세계 4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하고 수백만 명의 독립 뷰티 컨설턴트를 보유한 메리케이는 힘을 실어주고 성과를 내는 뷰티의 표준을 지속적으로 설정하고 있다. 팬들이 선호하는 여러 제품이 메리케이의 1위 지위에 기여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상징적인 타임와이즈(TimeWise®) 스킨케어 라인, 피부과 의사의 검증을 받은 클리니컬 솔루션스(Clinical Solutions®) 스킨케어 라인, 인플루언서와 유명인들이 사랑하는 메리케이(Mary Kay®) 오일프리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메리케이 얼티밋 마스카라(Mary Kay®), 메리케이 언리미티드(Mary Kay Unlimited®) 립글로스, 메리케이(Mary Kay®)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등이 있다.
메리 케이는 2024년에만 전 세계에서65개의 뷰티 상을 수상했다. 메리케이는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최근 우먼스 웨어 데일리 뷰티(Women’s Wear Daily Beauty Inc.)에서 선정한2024년 상위 100대 뷰티 기업(2024 Top 100 Beauty Companies)에서도 11위를 차지했다.
메리케이 제품은 최고의 독립 뷰티 컨설턴트가 판매하며, 이들은 직접,www.MaryKay.com에서 온라인으로, 그리고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로모니터 어워드는 메리케이가 여성의 역량 강화, 삶의 변화, 천연자원 보호에 중점을 둔 사업 모델과 기업 사명을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웹사이트:https://www.marykay.com